프로스펙스, ‘16년 F/W 시즌 품평회 성료 2016.02.18
프로스펙스, ‘16년 F/W 시즌 품평회 성료

- 라인 확장을 통해 향후 업계 트렌드 선도 모색
- 합리적인 가격대의 라이프스타일 상품 선보여


LS네트웍스(사장 이경범)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17일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16년 F/W 시즌 품평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전국 대리점, 백화점 등 점주 300여 명과 본사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6년 F/W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 라인 및 디자인에 대한 설명과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품평회에서는 상품력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지향하는 프로스펙스의 기획방향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향후 시장을 선도해나갈 수 있는 피트니스, 바이크, 생활스포츠 라인을 선보이는 자리도 마련되었다.

신발 부분에서는 기존 프로스펙스가 강점을 보이고 있는 POWER 라인 확장 및 기능성 향상을 통해 워킹화 선두 브랜드로서 차별화를 강조했다. 특히 경량성과 쿠셔닝 강화, 스타일 슬림화를 지향하여 편안한 착화감을 유지하도록 하였다.

의류 부분에서는 Smart한 기능성과 Stylish한 디자인을 통해 스포츠의 역동성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또한 패션이 가미된 피트니스 라인의 볼륨을 확대 운영하고, 최근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생활스포츠, 바이크 라인을 추가하여 다양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 라인들은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편안하게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실용성을 기반으로 기획되었다”고 말하며, “스포츠 브랜드의 선두주자로서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와 차별화된 디자인 및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승부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목록